본문 바로가기
구입기

[구입기] 삼성 진공청소기 VC-CD701B

by 영원파란 2015. 1. 7.

AdSense@ywpop

[구입기] 삼성 진공청소기 VC-CD701B

 

 

200912월 말에 구입해서 사용하던 진공청소기(LG V-C736JMR)에 문제가 발생해서 새로 진공청소기를 구입하였습니다.

 

 

문제점 1) 본체 연결 부위 호스가 찢어졌습니다. 임시 조치를 취했지만, 흡인력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점 2) 본체 자체도 케이스 결합 부분이 파손되었습니다. 호스가 교체가능하면 그냥 사용하려고 했었는데, 이것을 발견하고는 그냥 폐기처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09년 11월 생산 제품. 2009년 12월 말에 121,560원에 구입.

 

 

 

 

청소기 작동 스위치 부분. 기존 LG 청소기의 가장 큰 불만은 작동 스위치가 너무 쉽게 움직여서, 바닥에 내려놓은 상태에서 손잡이 부분이 어디 살짝 부딪쳐도 스위치가 작동되었는데, 새 삼성 제품은 이런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완전 만족. 오키

 

 

먼지가 모이는 먼지통이 손잡이에 달려 있습니다. 이 먼지통에 대부분의 먼지가 모입니다. 일부 미세한 먼지만 본체 먼지통에 수집됩니다.
청소를 끝내고 이 먼지통만 비우면 되니까 이 점도 장점입니다. 왜냐하면 기존 LG 제품은 본체 먼지통을 비울 때 양이 많다보니 비우는 과정에서 미세먼지가 주변으로 흩어지는 단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먼지통이 손잡이에 설치되어 있어 처음에는 조금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또한 호스 재질도 기존 LG 보다 약간 딱딱한 편이어서 이 점도 조금 불편합니다. 그렇지만 그만큼 호스는 튼튼해 보입니다.

 

 

 

먼지통이 손잡이에 있다 보니 본체 먼지통이 기존 LG 제품에 비해 엄청 작습니다. 이 때문에 본체 크기도 그만큼 작습니다. 무게 역시 훨씬 덜 나가서 이곳저곳 청소할 때나 저녁 늦은 시간 잠깐 청소할 때 본체를 들고 하는데, 청소하기 수월합니다.

 

 

 

 

 

 

 

청소기 작동 영상.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성능 만족합니다.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