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UCLA 주변 식료품점(마트, 마켓, 할인점), 랄프(Ralphs)

by 영원파란 2013. 7. 26.

AdSense@ywpop

UCLA 주변 식료품점(마트, 마켓, 할인점), 랄프(Ralphs)

 

UCLA에 머물면서 생수, 우유, 식빵, 과일, 과자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UCLA 정문 앞에 있는 랄프(Ralphs)를 추천합니다.

 

UCLA에 도착해서 처음 며칠간은 버클리에서도 자주 이용했던 CVS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와 CVS를 이용했습니다. 그러나 매장 규모가 작고, 그래서 제품이 다양하지 못해 불편했습니다. 그러다가 두 번째로 발견한 마트가 Whole Foods Market입니다. 이곳은 CVS보다 훨씬 넓고 제품도 다양하며, 특히 CVS에는 없는 과일 코너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그러다가 한 주가 지나고 그 다음날 LA 다저스 홈구장 갔다 오면서 랄프를 발견하였습니다. 랄프는 WHOLE FOODS 마켓보다 더 넓고, 제품도 더 다양하며, 또한 가격까지 저렴합니다.

 

랄프에서 물건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 카드를 만들어야 됩니다. 우리나라 이마트, 홈플러스 회원 카드 생각하시면 되는데,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 절차라고 할 것까지도 없는데, 직원에게 카드 만들고 싶다고 말하면, 그 즉시 회원 가입 양식과 플라스틱 카드를 줍니다. 우리나라보다 더 간편한 점이, 회원 가입 양식을 작성하지 않아도 물건을 구입하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참고로, CVS와 랄프 두 곳에서는 약국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