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각글

베이비풋원스 3종세트 발각질제거제 부작용

by 영원파란 2012. 9. 25.

AdSense@ywpop

베이비풋원스 3종세트 발각질제거제 부작용

 

 

발각질이 너무 심해, C 인터넷 쇼핑몰에서 베이비풋원스 3종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제품 사용후기를 보니 전부 효과가 좋다는 글 밖에 없어서 믿고 구입했습니다.

사용하고 딱 하루 지나니까, 발바닥을 제외한, 상대적으로 연약한 발 옆 부분이 무좀이나 습진이 심할 때와 비슷한 상태(멀리서 보면 화상 입은 것처럼 보임)가 되었습니다. 지난 23일 일요일 저녁에 정확하게 1시간 40분 동안 사용하고 발을 씻었습니다. 24일 월요일 오후까지는 특별한 느낌이 없었는데, 저녁부터 붉게 변하면서 가렵기 시작했습니다. 25일 새벽에는 너무 가려워서 잠을 설치기까지 했습니다. 지금은(25일 저녁) 어제 저녁보다 좀 더 악화된 상태이고 여전히 가렵습니다. 와이프가 조금 전에 알로에 젤(얼굴에 바르는)을 발라주었는데, 덕분에 가려운 정도는 조금 진정되었습니다. 모 신문에 난 것처럼 병원까지 가야될 정도로 악화될까 걱정입니다. 베이비풋원스 발각질제거제를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참고로, 지난 16일 벌초할 때, 그날은 아침부터 비가 왔습니다. 그래서 낡은 경량등산화를 갖고 가서 벌초할 때 갈아 신고 작업을 했습니다. 오전 2~3시간을 비를 맞으면서 이산 저산을 왔다 갔다 하다 보니, 신발은 완전히 젖었습니다.

벌초를 마치고 우물가에서 발을 씻은 다음, 벗어놓은 양발을 대충이나마 빨려고 하니까 세숫대야에 뿌연 게 나왔습니다. 가만 보니, 그것은 젖은 신발과 양발 때문에 발이 불어 그 때문에 떨어져 나온 각질이었습니다.

덕분에 한 일주일은 각질이 떨어지질 않더군요.

여기서 아이디어를 얻어, 목이 짧은 면 양발을 신고, 적당한 비닐봉지로 감싼 다음, 뭐 액체 비누, 바디샴푸 따위를 물과 함께 대충 넣고 1~2시간 지난 후에 씻으면 각질이 제거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재 발이 정상으로 돌아오면 이렇게 해볼 생각입니다.

 

 

 

 

 

 

발 앞쪽 옆면 부분 사진인데, 발 전체적으로 옆면이 이런 상태입니다.

 

 

- - -

 

 

1) 3 도 가려움 때문에 밤잠 설쳐도 된다.

2) 피부 트러블 날 때 바를 알로에 로션 충분히 있다.

3) 알로에 발라서 효과 없으면 병원에 가면 된다.

라고 생각하시면 구매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다행히 저는 병원에 갈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알로에는 4일 발랐고, 5일 지나니 서서히 발 상태가 나아졌습니다.

 

저 경우 문제는 발생했지만, 분명 효과는 있습니다.

제품 이름처럼 애기 발은 아니지만,

이제는 최소한 방바닥을 더럽힐 정도로 각질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