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51B 버스타고 버클리 노스페이스 아웃렛 갔다 오기

by 영원파란 2012. 7. 26.

AdSense@ywpop

51B 버스타고 버클리 노스페이스 아웃렛 갔다 오기

 

버클리대학교에서 51B 버스를 탄 다음, 6th St.에서 하차합니다.

요금은

Adult (19-64) : $2.10

Youth (5-18) : $1.05

 

오후 3시 6분.

 

 

오후 3시 32분. 버스에서 내려 조금만 걷다보면 5th St.가 나오는데, 여기서 버스 진행 방향 오른쪽으로 방향을 틀어 한참(약 20분)을 걸어갑니다, Gilman St.까지.

위 사진은 6번가와 5번가 사이 행단보도로, 여길 건너갑니다. 제가 타고 온 51B 버스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5th St. 사거리. 맞은편에 대형 마트가 보입니다. 나중에 돌아올 때 여길 들렸습니다.

 

걸어서 가는 길이 좀 적막합니다. 지나다니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오후 3시 51분. Gilman St., 드디어 노스페이스 간판이 보입니다.

 

 

 

이곳은 되돌아오는 길에 들린 애완동물 판매점인데, 주로 양서류인 뱀, 도마뱀류, 그리고 이 녀석들 먹이 등 관련 상품만을 판매하더군요.

 

 

 

 

 

 

돌아오는 길에 화장실에 갈 겸해서 5번가 사거리에 있는 대형 마트에 들어갔습니다. 매장 입구에 화장실이 있어서(다행히도), 들어가려니까 문이 잠겨있는데, 관리자가 이곳은 매장 고객 전용이라며 물건을 살 것인지 묻더군요. 둘러보고 살게 있으면 살 수도 있다고 하니까, 특별히 선심 서듯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근데 여기 물건 정말 저렴합니다. 지나갈 일 있으면 반드시 한 번은 들러봐야 할 곳입니다.

매장 이름은 정확히 Berkeley GROCERY OUTLET bargain market입니다.

위 사진은 인증샷입니다.

다른 곳에서 3.4달러하는 4.4 온스(124 g) 허쉬 바 초콜릿이 99센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