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각글

오 솔레 미오, 배영수, please come back home

by 영원파란 2014. 11. 30.

AdSense@ywpop

오 솔레 미오, 배영수, please come back home

 

 

  

  

 

 

맑은 날은 뭐라고 훌륭한,

 

폭풍의 뒤가 맑은 하늘

마치 제일과 같은 산뜻한 하늘

맑은 날은 뭐라고 훌륭하다.

 

그러나 이미 사람 쪽의 태양

한편 한층 빛난다.

나의 태양

너의 얼굴에 반짝인다!

태양, 나의 태양

너의 얼굴에 반짝인다!

너의 얼굴에 반짝인다!

 

밤이 오고, 태양이 끝까지 가라앉았을 때,

우울이 서리기 시작했다.

너의 창문 밑에 나는 머무른다.

밤이 오고, 태양이 끝까지 가라앉았을 때.

 

그러나 이미 사람 쪽의 태양

한편 한층 빛난다.

나의 태양

너의 얼굴에 반짝인다!

태양, 나의 태양

너의 얼굴에 반짝인다!

너의 얼굴에 반짝인다!

 

맑은 햇빛 너 참 아름답다.

폭풍우 지난 후 너 더욱 찬란해

시원한 바람 솔 솔 불어 올 때

하늘에 밝은 해는 비치인다.

나의 몸에는 사랑스런

나의 태양 비치인다

나의 나의 태양

찬란하게 비치인다.

 

[가사 출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