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LAX 셔틀(Shuttle), LOT C 버스 타고 LA국제공항 <-> City Bus Center 가기 (2/2)

by 영원파란 2013. 8. 13.

AdSense@ywpop

LAX 셔틀(Shuttle), LOT C 버스 타고 LA국제공항 <-> City Bus Center 가기 (2/2)

 

 

South Checkpoint쪽 출입구로 나오니 동상이 하나 있습니다.

 

 

톰 브래들리 국제선 터미널(Tom Bradley International Terminal)의 명칭이 예전 LA 시장의 이름에서 따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층 출국장에서 1층 입국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짐을 찾고 세관을 통과한 다음 저 아래에서 올라옵니다.

 

 

 

이제 다시 City Bus Center로 돌아가려고 입국장을 나섭니다.

 

 

“LAX Shuttle”을 가리키는 방향(나와서 오른쪽 방향)으로 걸어갑니다.

 

 

이곳에서 LOT C 셔틀 버스를 기다립니다.

http://ywpop.tistory.com/2222 참고하세요.

 

 

 

 

 

 

- - -

 

 

LAX에서 셔틀 버스를 타고 City Bus Center 옆 셔틀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왔습니다.

LAX를 출발한 LOT C 셔틀 버스는 바로 셔틀 버스 정류장으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LAX를 완전히 벗어나고 몇 분간(한 3~4분 정도) 도로를 달린 후 대로변에 처음 정차를 합니다.

이때 대부분의 승객들이 내립니다.

그러면 셔틀 버스 기사는 버스 진행 반대방향쪽에 City Bus Center가 있다고 알려줍니다.

저는 이때 내리지 않고, 몇몇 승객들과 함께 계속 셔틀 버스를 타보았습니다.

셔틀 버스는 주차장 여러 군데를 두르고 나서야 셔틀 버스 정류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러니까 LAX에서 LOT C 셔틀 버스를 타고 가만있으면 결국에는 셔틀 버스 정류장에 도착하기는 합니다, 단지 한 5~6분 정도 시간이 더 걸릴 뿐...

 

셔틀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탄 후 몇 번째 터미널에서 내려야 하는 지를 확인하기 위해 한 번 더 LAX행 셔틀 버스를 탔습니다.

내릴 승객이 없을 경우 그냥 터미널을 지나치기 때문에 단순히 몇 번째 터미널에 내리면 된다는 식으로 알고 있으면 안 됩니다.

 

 

 

셔틀 버스는 1번 터미널, 2번 터미널, 3번 터미널을 거친 다음, 국제선 B 터미널에 도착합니다.

이번엔 셔틀 버스 정류장에서 LAX B 터미널까지 한 12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현재 시각 오전 1042. 발권 업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North Checkpoint쪽으로도 승객들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또 다시 City Bus Center로 돌아가기 위해 1층으로 내려가고 있습니다.

 

 

City Bus Center행 셔틀 버스를 탄 후 대로변 첫 번째 정차 지점에서 내려 버스 진행방향으로 걸어가면 이 버스 정류장이 나옵니다.

여기서도 UCLA행 버스가 오긴 옵니다. 3번 버스입니다.

그리고 또한 6번 버스도 옵니다.

그렇지만 여기서 6번 버스를 타지 말고, City Bus Center에서 6번 버스를 타세요.

왜냐하면 City Bus Center에서 지켜보았는데, 대부분 6번 버스는 City Bus Center를 나오자마자 유턴을 해서 UCLA로 되돌아갑니다.

이 정류장을 경유해서 UCLA로 가는 6번 버스는 가끔씩 있는 것 같습니다.

 

 

 

 

City Bus Center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LOT C 셔틀 버스의 대로변 첫 번째 정차 지점은 위 사진의 안내판과 아래 사진의 안내판의 중간 지점입니다.

 

 

이 행단보도 건너편이 셔틀 버스 정류장입니다.

그러니까 LAX를 출발한 셔틀 버스는 좌측에서 내려와 우회전하자마자 첫 번째 정차를 합니다.

 

 

 

 

 

6번 버스를 타고 City Bus Center를 출발한 지 정확히 1시간 만에 UCLA에 도착했습니다. 현재 시각 오후 12시 38분입니다.

 

 

 

UCLA Medical Plaza 맞은편이 6번 버스의 종점입니다.

 

 

영화는 아닌 것 같고, TV 드라마 촬영 현장. UCLA 정문 앞 동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