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식.양식

NETmate KHT-210N 랜툴 (Modular Crimping Tool) 사용설명서

by 영원파란 2014. 9. 15.

AdSense@ywpop

NETmate KHT-210N 랜툴 (Modular Crimping Tool) 사용설명서

 

 

Non-Ratchet Type : 잠김장치를 제거하여 손잡이를 열어 놓습니다.

Ratchat Type : 손잡이가 멈출 때까지 눌러서 손잡이를 열어 놓습니다.

 

 

1. Modular 케이블 절단 :

공구 절단기의 칼날이 눈에 보이는 방향으로 위치하여 원하는 길이의 Modular 케이블을 절단하십시오. 케이블의 절단면이 비스듬하지 않게 바르게 잘라내십시오.

 

1a. UTP/STP 케이블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탈피하기 위해서는 HT-501A, HT-308을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2. Modular 케이블 탈피 :

 

2a. 4P/6P 케이블은 공구 탈피기의 양날쪽으로 삽입하고 정지가이드에 닿을 때까지 삽입합니다.

2b. 8P/10P 케이블은 공구 탈피기의 양날쪽으로 삽입하고 짧은 날에 조금 못미칠 정도로 삽입 하십시오.

 

3. 케이블을 수평으로 유지한 상태로 손잡이가 멈출 때까지 누른 후 케이블을 잡아당겨 빼내십시오.

 

 

4. 케이블의 외피를 벗겨낸 후, 탈피된 케이블을 플러그에 삽입하고 단선의 좌우가 플러그 양쪽 끝에 정확히 위치하게 하십시오.

 

 

5. 케이블을 삽입한 Modular 플러그를 공구의 홀더에 삽입하십시오. 이때 탈피된 wire가 탭과 금색핀 사이에 있어야 합니다.

 

 

6. 손잡이가 멈출 때까지 누르십시오.

 

 

7. CrimpingModular 플러그를 공구에서 분리하십시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